브리티시 유학원 British Centre

british_main_08_top.jpg

Untitled Document
리티시유학원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2012년 개원한 브리티시유학원의 목적은 "최고수준의 상담과 대행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받게 되기를 희망하여서 입니다.
관심도 적은 학과에 진학한 많은 학생들이 이후 전과해야 할 적절한 시기도 놓치고, 이렇게 4~5년 지나다보면 답답해 하다 마침내는 지쳐 단념해 버리곤 합니다.
"바꿔보고 싶은데 쉽지 않은 일이죠?"
또 어떤 학생들은 대학 졸업 후 직장을 구해 몇 년 지나고 나서 다시 한번 해외로 나가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싶어들 합니다. 하지만 가족들이나 친구들이 말립니다.
"어렵사리 직장에서 기반을 닦았는데, 지금 그만두고 나면 후회하게 되지 않을까?"
"영어실력을 늘리고 싶은데 국내 어학원을 다녀야 하나, 아니면 역시 해외 어학연수를 가는 편이 나을까?"
이상의 질문들에 대해 모범답안은 없습니다. 개개인 마다 나름의 상황, 필요한 부분, 목표, 경제력 등등이 상이하기 때문이지요. 학생 별로 학교나 학과 선택에 있어 전문가의 조언을 필요로 하기도 하고, 어떤 이들은 공부를 위한 향후 투자 대비 앞으로 연봉은 얼마나 더 받을 수 있을까 하는 점이 최우선 되기도 합니다.
혹은 성공한 선례를 살펴보고 나서야 유학결심을 하는 친구들이 있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정보는 어디서 얻을 수 있을까요?
결론부터 이야기 하자면 혹 저희와 같은 유학선배들의 경험이 좋은 선례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야말로 '묻지마' 정신으로 겁 없이 덤볐던 유학이었으니까요.
여러분에게도 자신 있게 "걱정마세요! Just do it!"이라고 격려 아닌 격려가 될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그 당시에 저희가 보다 전문적인 조언을 받을 수 있었다면 어땠을까 생각하곤 합니다.
유학준비 단계부터 함께 이해 득실을 따져보고 저희가 목표로 하는 지향점, 전공선택 그리고 신청 가능한 다양한 과정들에 대한 안내와 상담을 받을 수 있었다면 유학 후 예비직장인
단계에서 훨씬 더 풍부한 자신감과 전문적 능력을 구비할 수 있지 않았을까요?
또한 전문가가 이런 저런 유학신청절차들을 도와 주셨다면 저희는 더 많은 시간을 영어공부에 할애 할 수 있지 않았을까요?
적어도 IELTS점수를 조금은 더 높게 받을 수 있지는 않았을까요? 비용도 절약하고 마음도 더 든든해 지고 했을 수 있었을 텐데요.
통상의 경우, 앞뒤로 약 4개월 정도를 유학신청절차 때문에 낭비했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죠.
만일 전문적인 유학컨설팅업체를 만나 다양한 영국유학관련 고급정보를 제공받고 또한 번잡하기만 한 신청절차를 누군가 대리해 줄 수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나 홀로" 준비는 대개 "막무가내" 준비로 끝나기 쉽거든요. 바로 이러한 뼈아픈 경험이 저희가 '브리티시유학원'을 시작하게 된 이유입니다.